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이야기

[용인외대도시락] 토마토도시락 베스트 메뉴 후기

거리두기 2.5단계라 배달을 요근래 근 5년치는 시키고있는거같아요ㅠㅠ
비대면으로 문앞에 두고가셔서 맘은 놓였지만 언제까지 이 상황이 계속될지...
그래서 선택하게된 토마토 도시락!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좋은거같아요 여러개 시켜서 내일오전에 먹을것도 시켜봤어요~
베스트메뉴인거 같은 아이들로만 플랙스 해봤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해볼께요!

 

 

' 토마토도시락 용인외대점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 40번길 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전화: 031-334-8482

 

삼겹매콤도시락
하얀밥 위에 잘 구워진 대패삼겹살과 데리소스를 끼얹고 
김가루, 쪽파, 계란지단으로 색과 맛을 얹었어요
매콤마요소스를 붓고 쉐낏쉐낏-
처음엔 매운맛이 혀끝을 탁 치고가고 뒤이어 따라오는 달콤 고소한맛
감칠맛 나는게 요거요거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데리와퍼치킨도시락
하얀밥 위에 치킨, 달걀지단 마요드레싱과 김 으로 된 구성이에요
라면먹을때 후첨양념 빼놓으시는 분들 계시나요?저예요저..
꼭 김 부셔서 드셔야 JMT 입니다!
치킨은 약간 매콤하고 밥과 마요드레싱과 섞여서 괜찮았어요~
삼겹매콤도시락을 먹고 먹어서인지 약간 심심하게 느껴졌지만ㅋㅋ

 

짝3호
치킨과 제육볶음 밥으로 꽉꽉담긴 짝3호는 꽤나 배불렀어요
크리스피 치킨이라 바삭하고 적당히 짭잘하고 ㅋㅋㅋ 치밥을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밥에비해 상대적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부실해보이지만 제육덮밥 비주얼로 나온
고기양념이 매콤짭잘해서 벨런스가 그런데로 맞았어요~

 

한상차림도시락
한상차림도시락은 제육과 불고기 돈까스등 밑반찬등으로 구성되어있는 정말 한~상가득한 구성이였어요ㅋㅋ
양념고기도 간이 적절히 베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였고 샐러드와 다른 반찬이 여러가지라 영양만점 도시락
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였어요

 

마늘보쌈도시락
보쌈고기위에 마늘소스가 듬뿍 뿌려져있고 무말랭이가 같이나오는 구성인데요
일단 고기 누린내가 안나고 부드럽고 마늘향도 적당히 나서 괜찮더라구요ㅋㅋ
반찬 4종까지 나오니까 육식파들에게 호일 메뉴인것 같아요
이도시락은 특히 저희엄마가 엄청 맛있게 드셨어요~

 

수제함박도시락
수제함박도시락은 밥과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샐러드,김치등 으로 나오는 구성인데요 
매우 두꺼운 패티에 고기맛이 강했고 소스는 일반 함바그테이크 맛이였어요~
스파게티 위에 패티한점 얹어서 먹으니까 세상 행복해지더라구요~이조화 찬성이야!
참깨드레싱으로 만든 샐러드가 느끼해질때쯤 개운하게 잡아줘서 마무리까지도 맛있었어요

 

사천탕수볶음밥
이번엔 중화도시락 입니다. 바삭하게튀긴 탕수육에 사천탕수소스를 곁들여
보자마자 침샘을 자극했어요~ 고슬한밥에 각종 야채를 넣고 그위에 짭쪼롬한
양념을 뿌려서 감칠맛있었어요.단짠단짠은 국룰아닙니까~남녀노소 좋아할것같은 맛이였어요

 

솔직히 많은 기대를 하지않아서 놀랬던거같아요
근데요즘 밖에 나가지도못하니까 맛있는 음식 시켜먹는게 하나의 소확행이 되버려서
배달음식 고를때도 그렇게 신중에 신중 한편이였거든요~
토마토도시락은 일단 구성이 알차고 맛도 괜찮아서 가성비가 좋아서 또 시킬꺼같아요!

 

'새로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존 1개월 추가 제공 이벤~  (15) 2014.05.01
현대 포트형정수기렌탈가격비교 추천~  (0) 2013.02.16
클린워터  (0) 2012.09.25
블로그사진 모음.  (0) 2012.07.21
2012 미즈모델 코리아 선발대회  (0) 2012.07.19